Skip to content Skip to footer

디지털 서비스의 자동 가시성으로 서비스 품질 향상

에 의해 출판 된: ServiceNow

서비스 가시성이 없으면 비즈니스가 어려움을 겪는 동안 중요한 디지털 서비스에서 문제를 발견하려고 소중한 시간을 소비합니다. 이 eBook에서는 CMDB의 전체 기록을 위해 멀티 클라우드 환경을 포함한 전체 IT 인프라를 자동으로 발견하고 디지털 서비스에 신속하게 매핑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. 왜 이것이 문제를 빠르게 찾아 올바른 팀에 연락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. 오늘날 서비스 품질을 극적으로 개선하고, 위험을 줄이며, 비즈니스 연속성을 강화하며 서비스 제공 비용을 낮출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하십시오.

더 알기 위해

이 양식을 제출함으로써 귀하는 수락합니다 ServiceNow 당신에게 연락하여 마케팅 관련 이메일 또는 전화. 언제든지 구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 ServiceNow 웹사이트 및 커뮤니케이션은 자체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의 적용을 받습니다.

이 리소스를 요청하면 사용 약관에 동의하는 것입니다. 모든 데이터는 우리의 보호 개인 정보 정책.추가 질문이 있으시면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dataprotection@techpublishhub.com

digital route logo
랑: ENG
유형: Whitepaper 길이: 8 페이지

더 많은 리소스 ServiceNow