리더십 트렌드 보고서 : 직원 경험 로드맵 2022-2025
에 의해 출판 된:
ServiceNow
디지털 리더는 종종 사람들과 비즈니스를 어떻게 도울 수 있는지 묻습니다. 대답은 매력적인 직원 경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. 오래된 시스템은 하이브리드 작업의 새로운 세계에서는 그것을 자르지 않지만 자동화하고 새로운 작업 스타일과 선호도를 수용하며 직원을 참여시키고 유지할 수있는 실질적인 방법이 있습니다. 이 보고서를 읽고 3 개의 가장 큰 직원 경험 동향, 그들이 제시하는 도전 및 이러한 과제를 실제 기회로 바꾸는 방법을 발견하십시오.
더 알기 위해
이 양식을 제출함으로써 귀하는 수락합니다 ServiceNow 당신에게 연락하여 마케팅 관련 이메일 또는 전화. 언제든지 구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 ServiceNow 웹사이트 및 커뮤니케이션은 자체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의 적용을 받습니다.
이 리소스를 요청하면 사용 약관에 동의하는 것입니다. 모든 데이터는 우리의 보호 개인 정보 정책.추가 질문이 있으시면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dataprotection@techpublishhub.com


랑:
ENG
유형:
Whitepaper 길이:
27 페이지
더 많은 리소스 ServiceNow


지금 GBS- 사일로를 가로 지르는 작...
오늘날, 기업 내에서 전달 구조의 역할을 다시 상상해야합니다. 새로운 GBS (Global Business Services) 배송 모델이 떠...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