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 서비스 재창조
2020 년의 격변은 고객 서비스 팀이 서비스 제공을 재고 할 수있는 기회와 그러한 중요한 일을하는 사람들을 지원하는 방법을 창출했습니다.
미래의 모습을 이해하기 위해, 우리는 산업 및 국가 전역의 비즈니스 및 고객 서비스 리더와 다음에 오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. 새로운 일의 세계를 지배 할 5 가지 테마가 나타났습니다.
최신 가이드를 다운로드하여 5 가지 테마가 서비스 리더를위한 명령으로 변환되는 방법과 주요 고객 서비스 조직이 Slack의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.
더 알기 위해
이 양식을 제출함으로써 귀하는 수락합니다 Slack 당신에게 연락하여 마케팅 관련 이메일 또는 전화. 언제든지 구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 Slack 웹사이트 및 커뮤니케이션은 자체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의 적용을 받습니다.
이 리소스를 요청하면 사용 약관에 동의하는 것입니다. 모든 데이터는 우리의 보호 개인 정보 정책.추가 질문이 있으시면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dataprotection@techpublishhub.com


더 많은 리소스 Slack

IDC Marketscape : 전세계 협업 및 커뮤...
이 연구는 IDC Marketscape 방법론을 적용하여 주요 글로벌 협업 및 커뮤니티 플랫폼 공급 업체를 평가합니다.
...

Slack Enterprise Grid로 Man Group의 보안 ...
1,400 명의 직원의 글로벌 투자 회사가 Covid-19에 대한 응답으로 즉각적인 전환을 한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