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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화 AI와 자동화는 고객 서비스를 변화시키고 있습니다

에 의해 출판 된: Uniphore

전염병 전반에 걸쳐, 가장 어려운 비즈니스 영역 중 하나는 컨택 센터였습니다. 갑자기 벽돌과 박격포에서 재택 근무 모델로의 도매 전환으로 시작하여 콘택트 센터 및 에이전트는 전화, 문자, 채팅, 이메일 및 전자 메일이 침수되는 동안 운영을 유지하는 데 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. 비디오 상호 작용조차도. 그 결과는 대부분의 소비자 브랜드의 Stellar와는 거리가 멀었으며 많은 사람들이 고객 만족도가 떨어졌습니다.
2020 년 11 월에 완료된 미국 소비자에 대한 Uniphore 조사에 따르면 2020 년 3 월 이후 Hold Times가 50% 증가했으며 소비자의 절반 이상 (53%)이 30 분 이상 응답을 받기 위해 기다리고 있습니다. 이것이 고객 서비스 조직이 할 수있는 최선입니까?
컨택 센터 용 자동화 로드맵을 찾으려면 지금 읽으십시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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랑: ENG
유형: Whitepaper 길이: 11 페이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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